다낭 여행 만족도를 업!시키는 마사지샵 안스파, 라센스파, 골든로터스

다낭 여행 만족도를 업!시키는 마사지샵 안스파, 라센스파, 골든로터스

다낭 여행 만족도를 업!시키는 마사지샵 안스파, 라센스파, 골든로터스

Blog Article


평일에 100명이상이 근무하고 주말엔 150명 이상 근무한다고 하니, 유흥업소 초대형 가라오케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두번째로 현지에서 환전시 달랏에서는 귀금속집이 환전소를 겸하는 곳이 많습니다. 세번째로 달랏 음식점에서 사용하는 물티슈, 물 등은 모두 유료인데요.


때문에 다낭은 자연스럽게 관광객들이 좋아할 만한 여러 서비스들이 잘 발달되어 있는데 그중 다낭 마사지도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여러 형태의 다낭 마사지들에 대한 소개와 함께 다낭 마사지 예약 부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다낭의 국룰이 픽업은 되는데 샌딩은 안되고 하는 좀 치사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방문 전에 미리 꼭 카톡을 통해서 말이라도 하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마사지 실력 또한 최상급이며 현재 가장 많은 아가씨를 보유하고 있어 최고의 초이스를 할 수 있는 업소입니다. 마사지사에게도 소소한 재미를 주고, 형님들도 선택할 수 있는 재미를 드리는 구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러룸 초이스는 형님들이 마사지사를 투명유리를 통해 선택할 수 있는데 마사지사는 어떤 손님이 선택할지 모른다는 상당히 긴장감있는 요소를 넣었죠. 또한 현재 마사지 투어를 원하시는 형님들을 위해 저 방실장이 준비한 마사지 패키지가 있습니다.


처음 발을 씻겨주고 오일을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는 것을 보고 놀랐다. 발바닥 지압부터 해서 종아리 근육, 다리 안쪽까지 풀어주는데, 손가락 압이 정말 기계보다 나았다. 발, 등을 합쳐서 90분 동안 마사지 받았고 등이라고 등만 하지 않고 두피, 목까지 세심하게 서비스해 준다. 저는 해피아워로 40% 할인받아 아로마 마사지 90분을 받았습니다.


대부분 업체가 호텔에 존재하고 있는데 호텔도 3성이나 그런 곳들이 아니라 당장에 사쿠라만 봐도 5성 업체이고 나머지도 4성 깨끗한 곳에 위치해 있어서 같은 퀄리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사실 다낭 붐붐 하러 딱 들어갔는데 냄새나고 관리 안되어 있으면 뭐 하고 싶은 마음도 사라지지 않습니까. 그런 면에서 한인업체들의 청결함은 아주 압도적으로 로컬 업체에 비해 좋습니다.


(전에 두 곳도 되는데 내가 몰랐을 지도?) 시큐리티도 따로 문 앞에서 지키고 있고 시내에 위치해있는 곳. 픽업드랍 서비스는 2인 이상 예약 시 무료로 가능합니다. 저는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새벽 1시 30분이어서 블루스파를 예약했습니다. 다낭 롯데마트 영업시간인 10시까지 쇼핑을 하다가 블루스파 픽업과 공항 드랍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우선 지금 당장에 본인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를 생각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내가 만약 지금 너무 하고 싶다 연애 인지 손인지 차근히 생각해 보시고, 만약 몸이 너무 녹아나고 힘이 들어 휴식을 취하고 싶다. 그렇게 큰 방향을 정하신다음 연애를 하러 가신다 하면 어떤 컨셉이 필요한지 무난하고 좋은 게 필요한지 생각해 보시고 손으로 하신다면 휴식을 취하며 할지 손으로 제대로 받을지 정하시면 됩니다.


이런 좋은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 그리고 제 마사지사는 꽤 잘해줬습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는 괜찮았기 때문에 팁을 조금씩 줬어요. 고급 호텔에 위치하고 있는 마사지로 접근성에서 만큼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시설과 인테리어로 관광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기 때문에 성수기에는 다낭 마사지 업소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어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려면 꼭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양초와 대나무 마사지 방법을 사용한 최초의 스파 중 하나로 근방에서 가장 오래된 스파 중 하나입니다. 특히 도시가 크지 않아 대부분의 다낭 마사지 업소들이 다낭 해변가나 중심지에 몰려있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여행을 마치고 숙소에 들어가기 전 잠깐 들러서 여독을 풀고 기분좋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습니다. 픽업 및 드롭보다 마사지가 주이기 때문에 마사지를 주력으로 보고 선택하였고 아이가 있어 함께 할 수 있는지가 결정하는 데 있어 가장 크게 작용하였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여왕이 된 것 같은 정성스러운 스파&마사지를 찾는다면 여기, 퀸 스파를 추천한다.


남성들의 전유물이었던 '한국인의 동남아 원정 성 구매'가 부쩍 여성들 사이에서 번지고 있다. 관계자는 “마사지를 받으면 기와 혈의 흐름을 정확히 짚어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최상의 컨디션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 난 발톱을 니퍼로 자른다는 글을 봐서ㅎㄷㄷㅎㄷㄷ 거리고 있었는데생각보다 열정 가득 고퀄이었다. 1L에 10만원가량의 본스파 최고급 에센셜 오일은 고급스파(BONSPA)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마사지 마치고 처음 대기실과는 반대쪽 휴게실로 안내해 주세요.

광주스웨디시 순천오피 광주스웨디시 광주오피 광주오피

Report this page